본문 바로가기

일상/다이어트

일맥 한의원 다이어트 - 정화탕, 일맥탕




지인 중에 이 한의원에서 다이어트를 하고 완전 성공하신 분이 있이서 나도 미루다 미루다 언제 갈거냐는 질책에 당장 저녁에 예약!

평일은 수요일 빼고 저녁 9시까지 진료를 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다니기에 좋은 것 같았다.



내가 방문한 곳은 분당서현점! (지인이 성공한 지점이라...) 건물이 별관 엘리베이터를 밖에서 따로 타야되는 구조라 찾기 어렵다ㅠㅠ

나는 화요일 6시에 갔는데 나 말고 대기하는 사람은 없었고 약만 받으러 왔다갔다 한 사람은 3~4명 정도 보았다.



접수 → 설문지 작성 → 키/몸무게 → 인바디 → 스트레스 검사 → 실장님 상담 → 원장님 진맥 → 프로그램 선택 및 결제

이런식으로 진행 되었는데 다 하는데 50분정도 걸렸다.



원래는 조금이라도 저렴한 환으로 진행할까 했는데 확실히 탕이 효과도 좋고 내 몸에 맞게 제조된다는 말에 탕으로 1개월 진행 결정!

한약이 보통 얼마인진 모르겠으나 그냥 체감상 저렴하진 않다.ㅠㅠ

내 생애 다이어트 때문에 약까지 먹게될 줄 누가 알았겠나...



일맥탕 1개월 프로그램은 정화탕(3일치) + 일맥탕(30일치) + 나이트디톡스(30일치) + 체감수(1병) 으로 구성되어 있다. 즉, 총 33일 다이어트 하는 프로그램이다. 가격적인 면에서 나이트디톡스와 체감수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제발 33일 후에는 달라진 내가 되어 있기를...ㅠㅠ



정화탕




정화탕은 1달치 일맥탕을 먹기 전에 3일간 몸의 기를 보하고 정화하는 탕이라고 한다. 이거를 먹을 때는 야채 말고는 아무것도 먹으면 안된다. 그리고 고구마, 감자는 아예 안된다고 한다. 이때 간이나 소스를 하면 안되고 익히거나 생으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나는 야채를 좋아하지 않으니 방울 토마토로 3일을 연명하려고 한다. 어떻게든 되겠지...




일맥탕




일맥탕은 조제해서 아래처럼 택배로 배송이 왔다. 원래는 금요일이나 토요일쯤 도착한다고 했는데 나는 화요일 저녁에 진료하고 목요일 낮에 택배가 왔다.





정화탕이 끝난 다음날부터 일맥탕을 바로 이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일맥탕이 도착하는 시점을 계산해서 정화탕을 시작하라고 알려준다. 나는 그래서 토요일까지 정화탕을 먹기 위해 오늘부터 시작한건데 벌써 왔군...ㅋㅋㅋ




나이트디톡스는 자기 전에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환으로 되어 있는 것 같다.

아! 나이트디톡스는 냉동보관하라고 했는데 까먹고 하루를 실온에 방치함...ㅋㅋㅋ

지금은 냉동실에 넣어두긴 했는데... 지인이 자기도 어디 놀러갈 때 그냥 들고 다녔다고 해서 버리지말고 그냥 먹어야겠다.




체감수는 뿌리는 가글같이 생긴 것 같은데 일맥탕 사이에 배고프거나 식욕이 오를 때 입에 뿌려주면 식욕 감퇴 효과가 있다고 한다. 엄청 이상한 맛이 날까봐 되도록 뿌리고 싶지는 않다...



아무튼 조쉬앤바믜 2주 10kg 다이어트때처럼 중도 포기하는 일은 없기를 ㅠㅠ...

꾸준히 블로그에 후기를 올려 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