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맛집

분당 정자동 수내칡냉면 / 점심식사

분당 정자동 수내칡냉면 / 점심식사

-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음식점입니다.
- 칡냉면 외에도 메뉴가 다양합니다.
- 맛은 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주소 / 위치


메뉴



맛집 카테고리를 개설하고 처음 간 음식점은 점심시간에 엄청 자주가는 수내칡냉면이어서 이 집을 첫 맛집 포스팅 장소로 잡았다.
-
-

나는 늘 먹던 들깨 수제비를 시켰다. 수제비와 함께 꼬마 물만두도 2개 정도 들어있다. 메뉴의 물만두와 같은 만두이다.



다른 분이 시킨 수제 돈가스이다. 약간 경양식 느낌이 나고 양이 많다.



음.. 근데 칡냉면집인데 정작 냉면 사진은 못찍었다.ㅋㅋ 나는 맨날 이 곳에 가면 들깨 수제비를 주로 먹고 한번은 손수제비를 먹어봤는데 국물이 시원하니 괜찮기는 하지만 나는 들깨 수제비가 더 고소하니 맛있었다. 메뉴도 다양해서 점심시간에 간단히 가기 좋은 곳인데 11시 45분쯤 가면 자리가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다. 그 빈도가 반반정도 됐던 것 같다.



[ 전체적인 평 ]

맛 ★★★★
모든 메뉴가 맛이 괜찮은 편이다.

가격  ★★★
정자동 물가가 워낙 비싸기는 하지만 들깨 수제비 한 그릇에 9,000원이라 조금 비싼 느낌이다.

분위기 ★★★★☆
깔끔한 편이고 직원 분들도 친절한 편인데 가게가 큰 편은 아니다.

접근성 ★★★
지하철 신분당선 정자역 근처이다.

재방문의사 ★★★★★
점심시간에 자주 애용하고 있다.